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JB오토리움, 전북 전주에서 대규모 자동차매매단지 홍보관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대규모 실내 자동차매매단지인 ‘JB오토리움’ 홍보관이 전북 전주 완산구에서 개관했다. 이에 전북 주민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방문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대규모 실내 자동차매매단지인 ‘JB오토리움’ 홍보관이 전북 전주 완산구에서 개관했다. 이에 전북 주민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방문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매매단지 JB오토리움에 기대를 품고 있는 이유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자동차관련 종합시설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총 3만1천여㎡ 면적에 1,957대 규모의 주차전시장과 매매상가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할부, 금융, 보험사 등 금융지원시설과 카페, 푸드코트 등 복합문화단지가 마련될 계획이다.

게다가 호남고속도로 익산 IC, 1번국도 인근에 위치한 JB오토리움은 전국 각 지역 고객유입에 유리한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구비해 홍보와 고객유입 효과가 우수하다는 평가다.

특히 효율적인 원스톱 통합매매시스템을 갖춰 차별화를 강조했다. 자동차매매단지 JB오토리움 홍보관 관계자는 "차량 구입에서부터 정비, 부품, 세차, 광택 등의 서비스와 성능검사, 이전등록, 금융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며 "자동차에 관련된 콘텐츠와 문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가족단위 및 젊은 세대 방문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또한 주기적으로 신차발표회, 정기적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자동차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입주업체, 자동차마니아 및 잠재적인 소비자층까지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게 JB오토리움 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JB오토리움 홍보관에 방문하면 상가 정보와 향후 운영계획, 위치 등 자동차매매단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