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지오클라비스,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일 소망식서 숙면 돕는 아기베개 등 경품 행사 풍성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베이비뉴스

지오클라비스가 오는 21일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리는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서포터즈 제5기 소망식 및 가족축제에 동참한다. ⓒ지오클라비스


지오클라비스가 오는 21일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리는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서포터즈 제5기 소망식 및 가족축제에 동참한다.

지오클라비스는 제품 체험 및 SNS 이벤트를 통해 자사 인기 상품인 지오스마트필로우와 지오필로우, 지오아이스시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지오스마트필로우는 첨단 IoT 기능 적용해 아동부터 성인까지 숙면을 취하도록 돕는 기능성 베개다. 지오필로우는 전문가가 만든 국민 아기베개로 영유아의 두상 관리에 탁월한 특허 제품으로 유명하다.

지오클라비스 관계자는 "아기와 엄마가 모두 유모차를 가지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거리를 보행할 수 있는 세상을 응원한다"며 "아기와 엄마를 위한 더 안전한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 서포터즈 제5기 소망식 및 가족축제는 베이비뉴스가 2013년부터 펼치고 있는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유모차는 가고 싶다’는 아이들의 보행수단인 유모차가 마음 편히 다닐 수 있도록 시민 의식을 전환하고 사회적 인프라를 개선하고자 2013년부터 열리고 있는 캠페인이다. 베이비뉴스가 주최하며 서울시, 네이버 맘키즈 및 다양한 영유아 기업이 후원한다.

올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5기 유모차는 가고 싶다 서포터즈 발대식, 도전! 아빠육아골든벨, 뽀로로와 유모차 걷기 대회, 축하 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본 행사와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메인 무대를 비롯한 어린이대공원 축구장 전 구역에 설치된 40여 개 부스에서 각 브랜드가 실시하는 별도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