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LG전자 'V30'로 블락비 뮤직비디오 촬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아이돌 그룹 블락비가 LG V30를 턴테이블에 올려놓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가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와 손잡고 LG V30 카메라 기능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V30로 촬영한 블락비 새 음원 '마이존(MY ZONE)' 뮤직비디오를 마이크로사이트에 공개했다.

LG전자는 블락비 특유 감각적인 패션과 넘치는 에너지를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 영상을 통해 V30 촬영 팁도 제공한다고 안내했다. 이번 신곡은 다음 달 말까지 V30 마이크로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추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기발한 촬영 기법을 소비자가 직접 소개하고 공유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자신만의 독특한 촬영 기법을 활용하거나 따라 하고 싶은 영상을 패러디한 후 자유롭게 마이크로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V30 외에도 14인치 노트북 LG 그램 14, 블락비 사인 CD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23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30일간 진행하며 수상 결과는 다음 달 말 발표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은 “누구나 쉽게 전문가처럼 촬영할 수 있는 탁월한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

아이돌 그룹 블락비가 LG V30를 옷걸이에 고정시키고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내려보내며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재필기자 jpchoi@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