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서울시 강남구 K-POP공연 등 '강남페스티벌'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9일~1일 영동대로 등에서 '패션쇼' '국제평화마라톤대회' '그랜드세일' 등 진행

29일 저녁 7시 특설무대의 K-POP콘서트 무료 선착순 입장 … 이승철· 워너원 등

아시아투데이

2016 강남페스티벌 K-POP공연에 참여한 아이돌 가수들이 멋진 무대를 꾸미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정기철 기자 = 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엿새간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와 봉은사로 일대에서 ‘가을, 강남에 빠지다(Fall In Gangnam)’의 슬로건으로 ‘강남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강남페스티벌’은 ‘패션쇼’ ‘K-POP콘서트’ ‘국제평화마라톤대회’ ‘글로벌 명장쉐프 음식축제’ ‘그랜드세일’ 등으로 진행된다.

코엑스 내 별마당도서관에서는 ‘책(Book)과 패션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국내 최초 ‘도서관 패션쇼’를 진행한다.

패션쇼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총 25개 팀이 무대에 오른다.

29일 저녁 7시 현대자동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 부지(옛 한국전력) 앞 영동대로 특설무대에서는 K-POP콘서트를 펼친다.

10대부터 중장년까지 전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이승철’ ‘거미’ ‘워너원’ ‘우주소녀’ 등이 출연한다.

선착순 무료입장이고 공연이 진행되는 영동대로는 29일 0시부터 30일 오전 5시까지 교통이 통제될 예정이다.

‘국제평화마라톤 대회’는 30일 오전 8시에 삼성1동 주민센터 앞 봉은사로에서 풀·하프코스·10Km·5Km 코스로 열린다.

10km·5km 코스에서는 깃발부대의 응원을 받을 수 있는 파이팅존과 비누방울을 날리는 버블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마라톤 행사장에서는 그랜드인터컨티넨탈(인도식 커리)을 비롯해 노보텔앰배서더(수제 핫도그) 등이 내놓는 음식을 3000원에 맛 볼 수도 있다.

또 29일부터 1일까지 3일간 지역 내 주요 백화점·호텔·문화시설·음식점·병원 등 6개 분야 400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강남 그랜드세일’도 있다.

할인업체 기본정보와 할인쿠폰 등이 수록된 리플릿 또는 모바일 쿠폰북을 제시하면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리플릿은 강남구청, 동 주민센터, 공항, 강남관광정보센터 등에서 받아 볼 수 있고 강남그랜드세일 웹페이지 누리집(http://gangnam.eventme.co.kr) 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누리집에서 그랜드세일 기간 중에 홍보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화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다익선 이벤트’도 진행한다.

축제와 관련된 상세내용은 강남페스티벌 블로그(http://festival.gangna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