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00% 천연펄프 무형광 원단으로 피부 저자극 인증 획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나리자 벨라지오

중앙일보

벨라지오 제품은 순수 천연펄프의 무형광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나리자의 벨라지오가 2017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화장지 부문에 선정됐다.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100% 천연펄프 프리미엄 화장지 ‘벨라지오 허브에센스 화장지’를 제조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나리자는 ‘고객을 생각하는 정성 하나하나가 모여 모나리자가 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국내 위생용품 분야를 견인하고 있다.

‘벨라지오’는 피부 저자극 인증을 획득해 쓸림의 위험이 없어 배변 훈련 중인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벨라지오 제품은 순수 천연펄프의 무형광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되며, 공인기관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멋있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Bella’와 ‘아름답고 멋진 사람’이라는 의미를 합성한 벨라지오(Bellagio)는 까다롭고 철저한 제조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2004년 11월 출시된 벨라지오는 두루마리 휴지, 미용티슈, 키친타올, 물티슈 등 전체 화장지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 특허등록(제-0821355)된 기술로 만든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은 보성 유기농 녹차가 함유된 화장지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데코 엠보싱의 ‘벨라지오 도톰한 데코’,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약쑥을 함유한 ‘벨라지오웰빙약쑥 데코’, 부드럽고 흡수성이 뛰어난 ‘녹스 플라워’, 매크로 엠보싱과 도톰한 세겹이 특징인 ‘부자되는집 데코’, 초대형 다목적 화장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나리자 뉴수퍼’ 등 모나리자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