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SK엔카직영 "침수차 구매 시 차량 가격 100% 환불해드려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 = SK엔카직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병훈 기자 = SK엔카직영이 SK엔카직영점과 홈엔카를 통해 침수차를 구매할 경우 차량 가격을 100% 환불해준다.

27일 SK엔카직영에 따르면 중고차 구매 시 침수차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음달 27일까지 ‘침수차 특별 보상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26개 SK엔카직영점 및 홈엔카를 통해 구매한 직영차가 90일 내에 SK엔카직영의 차량진단 결과와 달리 침수 이력이 있는 차로 확인될 경우 차 가격을 100% 환불해주고 이전등록비도 전액 보상해준다. 추가로 100만원의 보상금도 지급한다.

SK엔카직영은 자동차의 내외부 사고 및 교체, 엔진, 변속기 등 성능 진단, 침수, 자기 진단, 도막 측정 등을 진단한다.

한편 실제 침수 사고는 흐르거나 고인 물, 역류하는 물, 범람하는 물, 해수 등에 차가 빠지거나 잠기는 것을 말한다. 차량 문이나 선루프 등을 개방해 빗물이 들어간 것은 침수 사고로 분류되지 않는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직영사업부문장은 “여름철 침수차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이러한 불안감을 해소시켜 드리고자 매년 침수차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중고차 구매 시 침수차 판별이 걱정된다면 구매 후 사후처리가 확실한 곳이나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피해를 줄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