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휴가철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대한타이어산업협회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 주말인 2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금호타이어는 ▲화성 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여주 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 ▲군산 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함안 휴게소(남해안고속도로, 순천 방향)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기간 동안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이 타이어 공기압 보충 및 마모 상태 점검, 위치 교환, 밸런스 점검, 펑크 수리, 워셔액 보충 등 각종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여름철 올바른 타이어 사용방법에 대한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실시할 계획이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이동거리가 긴 휴가철에는 안전 운행을 위한 타이어 점검이 필수적”이라며 “금호타이어의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통해 가족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민수 기자 hms@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