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여름 특집]SPC삼립 - 통밀에 토종 효모…밥 대용 ‘건강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PC삼립이 로만밀 통밀을 사용해 담백하고 건강한 ‘로만밀 통밀 식사빵 3종’을 출시했다.

‘로만밀 통밀 식사빵’은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인 미국 ‘로만밀’사의 건강한 통밀과 SPC그룹이 서울대와 11년간 공동연구로 발굴해 특허받은 토종 천연효모를 넣은 건강 빵이다.

상큼한 크랜베리를 넣은 ‘로만밀 통밀 크랜베리롤(4개입)’, 귀리, 아마씨, 해바라기씨 등 9가지 곡물을 듬뿍 넣어 영양이 풍부한 ‘로만밀 통밀 곡물가득 디너롤(8개입)’, 통밀과 호밀을 적절히 넣어 구수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바게트인 ‘로만밀 통밀 소프트 프랑스(1개입)’까지 총 3종이다.

SPC삼립은 ‘로만밀 통밀 식사빵’ 제품 패키지에 레시피를 담아 소비자들이 더욱 맛있게 식사빵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제품들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 및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SPC삼립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 재료를 사용한 SPC삼립의 식사빵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로만밀을 사용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계란빵 믹스’도 출시했다.

계란빵 믹스는 SPC삼립의 70년 제빵 노하우를 담은 베이커리 믹스 제품으로 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50g씩 3개 포장으로 돼 있다.

<최병태 기획위원 cbtae@kyunghyang.com>

[경향비즈 바로가기], 경향비즈 SNS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