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캐리비안의 해적5' 카야 스코델라리오, 김수현도 질투할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2세대 캐릭터들의 스틸이 공개됐다.

30일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감독 요아킴 뢰닝)가 흥행 돌풍의 주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새 캐릭터들의 케미스트리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최고의 해적들과 죽음마저 집어삼킨 최강 악당들의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다. 개봉 이후 승승장구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번 영화에서 미모만으로도 모험을 완벽하게 이끌어가는 캐리비안의 2세대 캐릭터 헨리 터너(브렌튼 스웨이츠)와 카리나 스미스(카야 스코델라리오)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아버지 윌 터너(올랜도 블룸)의 저주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긍정적인 해군 선원 헨리 터너와, 역시 아버지의 흔적을 찾아 하늘을 읽는 천문학자 카리나 스미스는 이번 영화의 '눈호강'을 담당하고 있다. 시리즈의 1세대 커플 윌 터너와 엘리자베스 스완(키이라 나이틀리)의 오랜 기간 애틋했던 관계와 달리 헨리와 카리나는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는 '케미'로 새로운 로맨스 바람을 불어넣었다.

공개된 2세대 케미스트리 스틸은 그런 헨리와 카리나의 아찔한 단두대 탈출 장면부터, 잭 스패로우(조니 뎁)를 사이에 두고 만만치 않은 설전을 벌이는 장면까지 담았다. 아버지를 구할 유일한 열쇠를 쥔 천문학자인 카리나를 구하기 위해 꾸준히 달리는 헨리와, 유령과 미신을 믿는 헨리를 못마땅해 하면서도 아버지를 찾고 있다는 공통점에 조금씩 마음을 여는 카리나의 표정이 드러난 케미스트리 스틸을 통해, 영화에서 그들이 펼칠 독특한 여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캐리비안의 2세대 헨리 터너와 카리나 스미스를 맡은 두 배우 브렌튼 스웨이츠와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입을 모아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오랜 팬이라고 말했다. 시리즈 1편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에서 밤이 되어 해골로 변하는 헥터 바르보사(제프리 러쉬)의 모습을 본 순간부터 빠져들었다는 브렌튼 스웨이츠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에 출연하고 싶다는 꿈이 있었다. 그 꿈이 이루어져서 기쁘고, 촬영하는 동안에도 매일매일이 흥미진진했다. 특히 고향인 호주 퀸즐랜드에서 촬영해서 더욱 기뻤다"는 소감을 밝혔다.

카야 스코델라리오 역시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출연은 배우로서 놓칠 수 없는 도전이었다. 무엇보다 어린 사촌들, 내 아이들과도 함께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여서 흥분됐다"는 비하인드를 전한다. 또한 이번 영화를 통해 두 배우와 함께 열연한 조니 뎁 역시 "1편의 이야기를 다시 한 번 부활시킨 두 배우가 정말 좋았다. 카야가 맡은 카리나는 터프하고 똑똑하고 자기 주장이 확고하다. 브렌튼은 윌 터너의 아들 헨리를 멋지게 연기했다"며 다재다능한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렇듯 동료배우들까지 인정한 케미스트리로 시리즈의 새로운 전설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이 된 브렌튼 스웨이츠와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미모만큼이나 큰 열정으로 신선한 활약을 펼쳐 보인다. 캐리비안의 2세대 커플 헨리 터너와 카리나 스미스의 신선하고 독특한 케미스트리는 절찬 상영 중인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