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더 이스트라이트, 에드 시런 ‘Shape of You’ 완벽 소화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 Light). 사진|유튜브 커버 영상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나래 인턴기자]

신예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 Light)가 에드 시런의 ‘셰이프 오브 유(Shape of You)’를 훌륭하게 소화한 커버 영상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가 영국 뮤지션 에드 시런(Ed Sheeran)의 곡 셰이프 오브 유’를 커버한 영상이 SNS페이지 및 각종 유튜브 계정에 게재됐다.

영상 속 더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은 야외에서 김준욱의 기타 연주에 맞춰 꿀보이스로 ‘셰이프 오브 유’를 부르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보컬 이은성과 정사강은 리드미컬한 느낌으로 각자의 파트를 능숙하게 소화했다. 이어, 화음까지 맞추는 등 베테랑 뮤지션 못지 않은 완벽한 보컬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들은 에드 시런 특유의 개성 있는 창법까지 재현해 대중들을 놀라게 만들었으며, ‘Shape of You’를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영재 밴드’ 다운 뛰어난 뮤지션임을 증명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더 이스트라이트는 두 번째 싱글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를 발매하고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narae1225@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