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엽기적인 그녀' 김윤혜 "낯을 많이 가려, 무표정"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 인스타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SBS 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히로인 김윤혜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인스타일'이 공개한 화보는 주말 오후, 나른한 일상 속 김윤혜의 사랑스럽고 고혹적인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김윤혜는 "'뷰알못'이지만, 얼마 전부터 뷰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얻는 편인데, 유튜브를 통해서는 '박막례 할머니' 영상을 재미있게 봤다"며 뷰티 분야에 관심을 드러냈다.

또, "친해지면 손편지를 자주 쓸 만큼 표현을 많이 하는데, 낯을 가려서 함께 작업하는 배우들과 친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더 오랫동안 함께하면서 가까워 지고 싶었는데, 작품이 끝나서 꼭 다시 만나 함께 작업하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문화뉴스

ⓒ 인스타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윤혜는 평소 청소하는 걸 좋아하고, 잠이 안 오면 정리를 한다고 밝혔다. 술을 좋아하지 않고, 커피도 써서 안 마시는데, "왜 맛있는 치킨과 쓴 맥주를 같이 마시는 지 모르겠어요"라며 20대답지 않은 '초딩 입맛'을 공개하기도. 김윤혜의 새침해 보이는 얼굴과 달리 인터뷰 내내 순수한 모습을 드러내며 스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김윤혜의 화보와 뷰티 인터뷰는 '인스타일'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rano@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