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캐세이패시픽, 호주 브리즈번·케언스 특가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천~브리즈번 왕복항공권 77만6200원부터

뉴스1

캐세이패시픽 A350 항공기©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브리즈번 및 케언스행 왕복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으로 홍콩을 경유한 '인천~브리즈번' 항공권을 77만6200원, '인천~케언스' 항공권을 105만7700원부터 판매한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항공권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9월27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아울러 캐세이패시픽은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달 18일까지 브리즈번 및 케언스 행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는 여행객 중 추첨을 진행해 Δ페리 및 조식 포함 '탕갈루마 리조트 1일 커플 숙박권'(3명) Δ호주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드림월드 입장권 1인2매'(5명) Δ골드코스트의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입장권 1인2매'(5명) 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구매한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제임스 콘린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캐세이패시픽은 현재 브리즈번과 케언즈를 포함해 시드니, 멜버른, 퍼스, 애들레이드 등 6개 도시에 취항해 다양한 운항 스케줄을 자랑하고 있다"며 "이번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이 캐세이패시픽의 편안한 서비스와 호주의 무한한 매력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