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KOG, 채용 전제 인턴십 ‘그로우’ 7기 모집…내달 11일까지 서류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OG(대표 이종원)는 채용 전제형 인턴십 프로그램 ’그로우(GROW)‘ 7기를 선발한다.

모집부문은 ▲프로그램 ▲게임디자인 ▲그래픽 등 3개 부문이다. 각 부문별 포트폴리오가 필수이며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서류 접수한다.

접수는 KOG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합격자는 7월 3일부터 8월 25일까지 인턴기간을 갖는다. KOG는 8주간의 실습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OG에 따르면 ‘인턴 그로우(GROW)’는 게임 개발자가 되기 위한 ‘개발 프로세스 및 개발자 관점’을 경험할 수 있는 기초 이해과정이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해 게임 개발에 대한 진지한 접근을 경험할 수 있고 개발자와 1대1로 매칭해 실무에 대한 집중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KOG는 이 과정을 통해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열정과 조직문화의 적합성, 성실성, 협동하고 배려하는 자세 등을 함께 평가할 예정이다.

KOG는 타 지역에서 지원하는 경우 식사는 물론 원룸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시 채용 전형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을 통과하는 ‘GROW 우대 채용 제도’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KOG 경영관리 이규준 팀장은 "인턴 GROW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검증된 인재들이 선발되고 있다"며 "채용 전제형 인턴으로 전환한 만큼 GROW를 통해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