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더헤어머더셀러, 염색으로 손상 된 모발 이렇게 관리하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많은 여성들이 머리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미용실을 방문하고 있다.
헤어 디자이너들은 미용실을 방문하는 여자, 남자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머리스타일을 추천해주곤 하는데 그 중에서도 염색머리는 사계절 내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머리스타일이다. 염색머리는 머리카락의 길이를 자르지 않고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색깔에 따라 스타일링에 변화를 줄 수 있다.

하지만 염색을 자주하게 되면 머리카락의 굵기가 얇아지면서 가는 머리카락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염색모발 케어에 좋은 샴푸와 트리트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염색 전용 샴푸는 머리색깔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고 피지 분비가 많은 남자의 경우 청결한 두피 케어에 기능이 있는 샴푸를 사용해야 한다.

청담동 미용실의 헤어 디자이너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더헤어머더셀러는 염색머리 관리에 좋은 샴푸와 손상된 모발에 도움을 주는 트리트먼트를 판매하고 있다. 컬러 프로텍트 샴푸는 양이온 폴리머가 모발에 흡착하여 코팅 효과를 부여해주고 염색색깔을 선명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레몬과 라벤더 오일과 페퍼민트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없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케어가 가능하며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과도하게 세정 되지 않아 염색머리에도 관리할 수 있다. 컬러 프로텍트 트리트먼트는 큐티클 손상으로 염색색깔이 변하고 손상된 모발에 충분한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고 단백질 성분은 천연 코팅 막을 형성하여 모발을 보호해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촉촉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염색색깔을 오랫동안 유지하면서 얇은 머리카락처럼 손상된 모발케어를 위해 염색머리 관리에 좋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완벽한 염색 머리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올바른 염색 방법을 통해 선명한 염색색깔을 유지하고 염색 후에도 손상된 모발 없이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