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로하셀, 모공케어와 피부진정 효과 동시 기대 가능한 더마진 컨트롤러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여성들의 피부고민은 끝이 없는데, 그 중 모공과 울긋불긋한 피부는 큰 스트레스가 아닐 수 없다.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로하셀은 더마진 포어 클리어 컨트롤러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촉촉하고 매끈하게 모공케어를 해주는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모공을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문화뉴스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 세럼으로 건조에 의한 가려움과 당김, 달아오르는 자극을 느끼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건조한 피부부터 유분기 많은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이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하셀 더마진 컨트롤러는 모공 케어는 물론 AC케어, 피부진정, 피부결정돈, 미백 및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키한 제형으로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을 채워줘 매끈하게 모공케어를 할 수 있으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당김 없이 촉촉하게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다.

AC인자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가지 피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며, 편안한 사용감으로 피부 고민인 모공케어는 물론 피부진정 효과까지 기대 가능하다.

로하셀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로 모공케어와 피부 진정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며 "로하셀 더마진 컨트롤러는 건성부터 지성까지 모든 피부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