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한의보감, 가정의 달 어버이날 선물 이벤트로 전 제품 최대 25% 할인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사랑이 넘치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한의보감에서는 '어버이날 선물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은 이름에 걸맞게 많은 행사가 존재하는 달이다. 그 중에서도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와 사랑을 전하는 날인 어버이날과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스승의 날이 대표적인 행사로 꼽힌다.

문화뉴스


한 포털사이트의 조사내용에 따르면 자녀가 검색한 어버이날 선물 추천 10위권 내의 절반 이상이 카네이션류로 나타났지만, 반면에 부모님께서 자녀에게 받고 싶지 않은 부모님선물 1위가 꽃으로 나타나고 있어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의보감 건강식품이 어버이날 선물과 시부모님 어버이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한의보감 건강즙은 경희대 박사 출신 한방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식품으로 3대를 이어온 한의사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미료, 착향료, 착색료, 보존료, 설탕 등 어떤 합성첨가물도 들어가지 않다.

이밖에도 한의보감 건강식품은 최신 자동화 생산설비에서 천연 추출공법을 이용해 생산하기 때문에 더욱 위생적이다. 또 4중지 알루미늄 진공 포장으로 담겨 안전하게 먹을 수 있고, 고급스러운 겉포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모님 효도선물, 부모님 건강식품으로 적격이다.

한의보감 대표 전문 연구원 홍의재 한의학 박사는 "한의보감 건강식품을 부모님, 시부모님, 선생님의 건강을 챙겨주는 어버이날ㆍ스승의날 선물로 추천을 하는 사람이 많다."며 "자연주의를 추구해 몸에 좋은 최상급 국내산 원료들이 들어가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의 신뢰 덕분에 sbs 불타는 청춘 등 여러 TV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이 찾는 음료로 소개되기도 했다. 한의보감 건강즙이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을 넘어 사회생활이 바쁘고 지쳐 건강을 관리하기 힘든 현대인들에게 한의보감의 건강식품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 한의보감에서는 항암치료음식으로 알려진 그라비올라즙, 장에 좋은 음식 흰민들레즙,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흑마늘즙, 감기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한 도라지즙 등 총 10여 가지 이상으로 구성된 건강식품들을 가정의 달 이벤트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수요예측생산으로 소비자들에게 항상 신선한 제품만을 제공한다. 그 결과 2014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과 2015년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었고, 작년에는 2016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