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복합문화공간 '더테라스가든' 쇼핑,먹거리,즐길거리 모두 한 자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더테라스가든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봄나들이와 쇼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울산 스트리트몰의 대표주자로 기대 받고 있는 ‘더테라스가든’은 이러한 바람을 만족시켜 줄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삼산동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뉴코아아울렛과 같은 동선상에 있는 ‘더테라스가든’은 실제로 신사동 가로수길과 청담동, 이태원 유명 맛집을 비롯해 고급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입점돼 있다.

GS건설의 더테라스가든에는 CJ계열의 계절밥상, 곤트란쉐리에, 닥터로빈, 팬아시아, 미스터시래기 등 유명 외식 브랜드부터 아메리칸 정통 바비큐전문 '옥스스모크앤그릴', 소문난 수제 버거 맛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홍차 밀크티 전문 카페 '프루스트', 서울에서 핫한 이태리 레스토랑 겸 키즈카페인 '릴리펏', 일본 정통 라멘 및 튀김 전문점 '텐동에비스', 세계 No.1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등 폭넓은 연령층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입점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테라스가든에 오픈한 헤어샵 브랜드 준오헤어 울산 센트럴자이점은 청담동 본사만큼이나 고품격 인테리어와 최상급 시설로 입소문을 타며 스타일리쉬한 고객들의 방문이 증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상가 내 입점된 프렌차이즈 매장들도 전국 매장 가운데 최상위권 매출을 유지하고 있어 고급 상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도 올해는 연인 고객이 많이 찾는 더테라스가든에 감동과 재미를 더하는 깜짝 이벤트가 마련되면서 특별한 프로포즈를 꿈꾸는 연인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장소로 추천되고 있다. 더테라스가든 페이스북을 통해 올라온 다수의 사연들 중 매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더테라스가든 내 레스토랑에서 감동적인 공개 프로포즈가 펼쳐진다.

한편, 연면적 약 5,000평에 달하는 넓은 규모의 더테라스가든은 길을 따라 길게 늘어선 스트리트컨셉의 상가로 지상1층부터 4층으로 구성됐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