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플랜티라이브, '신토익인강 1년 프리패스' 가격할인 진행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플랜티라이브(대표 임남구)가 수험생, 취업준비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토익/토스/오픽 인강 1년 프리패스'를 145,0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좌는 2017년에 촬영하거나 2016년 10월에 촬영한 최신 인강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랜티라이브의 스타강사들의 신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인강을 저렴한 가격으로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무엇보다 145,000원의 가격에 교재, 교재배송비, 모바일 수강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끝토익 인강 1년 프리패스'는 기본적인 RC/LC 강좌에 신토익 고득점을 위해 가장 중요한 PART7 강좌를 추가로 제공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혜진's토익스피킹 인강 1년 프리패스'는 2017년 1월에 촬영되어 최신 기출 문제, 최신 경향을 가장 빨리 수업에 반영했으며 2주 만에 고득점 획득으로 유명한 강의다.

'커스티's오픽 인강1년 프리패스'는 삼성생명 전 직원들이 수강했던 강의 강사로 유명한 '커스티'선생님의 전문적인 강의로 IM이상의 점수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강의다.

플랜티라이브 관계자는 "'토익/토스/오픽 인강 1년 프리패스'를 통해 많은 수험생, 취업준비생들이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플랜티어학원은 파격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누구보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익/토스/오픽 인강 1년 프리패스' 대한 정보는 플랜티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