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배표천국, 제주도배편 재방문율 높인 실시간 온라인 예매 패스 서비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제주도배편 실시간 예매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배표천국은 전 항구에서 제주선박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 예매 패스(pass)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재방문율을 높였다고 밝혔다.

배표천국은 승객 예약부터 차량선적까지 다양한 배편으로 제주도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온라인 할인 예매가 가능한 곳이다

문화뉴스


무엇보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고 빠른 예매가 가능하며 각 항구와 제휴가 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실시간 내 자동차를 가지고 가는 차량선적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배표천국은 제주항로인 목포-제주 간 뱃길, 해남(우수영)-제주 간 배표는 물론 완도-제주, 고흥(녹동)-제주, 여수-제주, 부산-제주 등 전 항구에서 가능한 제주도 패스(pass)로 빠르게 배 승선권 발권 및 할인된 뱃삯을 받아 편리함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가 있다.

이 밖에도 한라산 등반 동호회 및 단체 예약시는 추가할인 혜택 및 제주도 배로 가는 다양한 제주여행 배편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기본적인 예약시 제주도 관광지 할인쿠폰, 제주도 렌터카 할인도 되며 여행후기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다양한 상품도 제공하며 3회 이상 배표천국 재 이용시 1인 무료이벤트를 상시 제공한다.

배표천국 관계자는 "조금 더 편리하고 빠르게 제주도 배표를 예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운영하다보니 재방문율이 높다"며 "앞으로 배편으로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편리한 대행 서비스로 제주 여행에 대한 좋은 기억을 심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육지에서 제주도를 배편으로 갈 때는 '배표천국'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배표 예약과 차량선적에 대한 좌석 및 다양한 시간 조회가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