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막힌 배수관 1초만에 뚫는 미스터펑, 2017 동아 홈&리빙페어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막힌 배수관을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뚫어주는 생활배수관통기 미스터펑이 오는 04월 27일(목요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 14회 동아 홈&리빙페어'에 참가한다

미스터펑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화제가 된 상품으로 국내뿐 만 아니라, 현재 영국, 독일, 미국, 호주 등 10여 개국에 수출 중이며 독일 및 영국 QVC 홈쇼핑에 방영되었던 제품이다.

이 제품은 화장실 변기 전용과 세면대나 욕조, 욕실바닥 전용 미니로 총 2종류가 구성되어 있으며, 탄산압력을 활용해 막힌 배수구를 짧은 시간 안에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제품의 사용방법은 탄산실린더를 1개 장착한 후 막힌 배수구에 제품을 고정한 후에 버튼만 누르면 되는 간편한 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가능하며 액화탄산이 기체로 변하면서 순간압력을 발생시켜 이물질을 밀어내는 원리로, 맥주나 탄산음료 등에 사용되고 있는 식용 가능한 탄산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다.

기존에 사용하던 독성이 강한 화학약품은 1회성 가격이 2~3천원 정도로 비싸고,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으나 미스터펑은 500원 이하의 인체에 무해한 탄산실린더를 1개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 즉시 막힌 배수관 뚫을 수 있다.

미스터펑 관계자는 전시 기간 동안 해당 부스에 방문하면 제품 시연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고 기존 온라인 판매구성보다 좋은 조건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제 14회 동아 홈&리빙페어는 04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