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종각맛집 '종로더식당' 랍스타상륙작전 성공적인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서울시 종로는 예로부터 도성 문을 열고 닫는 시간을 알리던 종루가 있는 거리 종로에서 유래되어 지명이 붙게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종로의 주요 명소로는 종로 귀금속거리, 피맛골, 광장시장, 쌈지길, 창경궁, 청계천 등이 있으며, 환경적인 요인 탓에 인근 종로맛집들 또한 즐비하다.

그 중 새로운 종각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종로더식당' 은 종각역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서울 종로의 대표 맛집으로 자리를 잡아가고있다.

문화뉴스


'더식당'은 이미 2012년 화덕피자와 직화쭈꾸미라는 창의적인 시도로 앞서가는 브랜드이며, 최근에는 저렴한가격에 질 좋은 랍스타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자자한 곳이다.

특히 종로에서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을 메뉴 구성과 특별함은 이미 수원등지의 번화가를 통해 여러매장에서 검증이 이미 완료되기도 하였다.

'종로더식당'에서는 샐러드파스타, 직화쭈꾸미와 장작불고기, 버터구이랍스타, 계절메뉴로 시원한 열무냉국수, 달콤한 꿀에 찍어먹는 고르곤졸라 화덕피자등 다양한 메뉴와 커플데이트를 위한 셋트메뉴가 준비되어있다.

'종로더식당'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최초 화덕피자와 직화쭈꾸미의 콜라보로 많은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만큼, 다시한번 고객분을 위한 저렴한 가격의 랍스타를 공급하여 퓨전 먹거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시작하려 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뭔가 색다른 매력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종로더식당에 들러봄직 하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