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면역력 증진 전체식 홍삼 '천지양 명품 홍삼정 골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홍삼전문업체 천지양이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선물로 적합한 전체식 홍삼 제품 '천지양 명품 홍삼정 골드'를 런칭해 선보였다.

천지양은 4월, 신제품 '명품 홍삼정 골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영화배우 이성재를 메인 모델로 내세워 GS홈쇼핑에서 런칭 방송을 진행했다. '천지양 명품홍삼정 골드'는 홍삼의 씨앗부터 껍질, 뿌리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전체식 홍삼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홍삼은 오직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엄선해, 색소나 향료, 설탕 등의 식품 첨가물은 배제해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을 극대화 시켰다. 고려인삼은 신진대사 촉진 작용, 진정 작용, 혈당 강하, 혈압 강하, 면역력 향상, 암세포 억제, 피로회복, 노화방지 등 다양한 효능이 현대의학으로 효과가 검증된 재료다.

엄선된 고려인삼은 초미세분쇄기술을 적용해 홍삼 본연의 맛과 영양만을 그대로 담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 받아 GM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가공ㆍ생산한다.

특히 이 제품은 진한 농축액에 통째 갈아 넣은 홍삼까지 한 포에 담아, 홍삼의 모든 성분을 남김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천지양 명품 홍삼정 골드'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어 만든 제품"이라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ㆍ기억력 개선ㆍ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천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천지양은 홍삼의 유효한 성분을 모두 담은 이번 신제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 등으로 판매량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하고, 생산라인을 풀 가동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천지양은 프리미엄 건강식품기업 헬스밸런스에서 내놓은 홍삼전문 브랜드다.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의 함량을 최대로 높임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으며, 홍삼의 대중화 선도 기여를 인정 받아 2015년부터 3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건강식품/홍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