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아름다운당신 시즌3, 강현영 원장 목주름 없애는 방법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22일 TV조선의 <아름다운 당신 시즌3>에서 '노안엄마' 송지영씨가 소개됐다. 결혼 실패 후 재혼을 한 송지영씨. 첫 번째 남편이 바람을 피워 결국 결별까지 이르렀던 그였지만 두 번째 남편을 만나 안정감을 되찾은 것 같았다.

하지만 아물지 않은 내면의 상처는 남편의 외출 시 극도의 스트레스로 드러났다. 속은 점점 타들어갔고 외모 역시 50대 초반인 현재 나이보다 늙어 보이는 노안이 된 형국이었다. 자신감은 바닥을 헤맸고 결국 그녀는 가출까지 감행하기에 이른다.

송지영씨는 "남편이 나갈 때면 절로 젊은 여자와 다정한 모습이 상상됐고, 의심할수록 못생긴 내 얼굴 때문인 것 같은 생각에 스트레스를 받았다"라고 "자신감을 되찾아 남편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호소했다.

노안은 자글자글한 주름 때문이었다. 특히 목주름 콤플렉스가 심각했다. 여기에 낮아진 자신감 때문에 잔뜩 움츠린 어깨로 승모근이 발달하며 목이 짧아진 상태였다.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은 "오랜 기간 동안 잘못된 자세를 유지해 거북목이 되었다. 이로 인해 깊은 목주름이 형성되는 것은 물론 림프순환의 장애가 발생하였고 승모근이 솟아올라 짧고 굵은 목선이 형성되었다"라고 진단했다. 송지영씨는 아름다운 여성의 상징인 가늘고 긴 목선을 만들기 위해서는 목주름 및 승모근 치료가 시급했다.

이에 울쎄라토스와 메디컬림프드레인을 병행하며 시술을 받았다. 울쎄라토스는 유스피부과의 목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얇고 예민한 목피부에 특화된 프리미엄 레이저 시술로 낡은 콜라겐은 분해시키고 새로운 콜라겐은 생성해 촘촘한 밀도를 생성하여 주름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메디컬림프드레인은 림프 순환 장애를 개선시켜 체내 노폐물 등을 빨리 대사 시킬 수 있는 바디 컨디션으로 만드는 전문적인 치료법이다.

송지영씨는 유스피부과의 전문적인 목주름시술 프로그램을 통해 길고 매끈한 목선을 되찾았다. 이전까지는 최대한 목을 가리는 옷을 선택하곤 했는데 자신감을 되찾아 목이 길게 파인 옷도 자유롭게 입게 되었다.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은 "중년층이 넘어가면 깊은 목주름과 함께 솟아오른 승모근으로 짧아진 목선을 개선하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라며 "송지영씨와 내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목주름 및 목선이 짧아진 분들도 전문적인 목주름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다"라고 조언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도움말] 강현영 (유스피부과 원장)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