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노랑풍선에서 여행가고 밀레상품 받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백주혜 기자

노랑풍선이 24일부터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밀레(MILLET)'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랑풍선x밀레, 특급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타이틀로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콜라보 기획전'과 '쿠폰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콜라보 기획전'으로는 봄 시즌을 맞아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길 원하는 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트래킹을 컨셉으로 한 홍콩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홍콩의 트래킹 명소로는 드래곤스백과 란타우섬 등이 있다. 특히 드래곤스백은 굽이진 산길이 마치 용의 등과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홍콩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대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기획전에서 선보인 상품은 총 4가지 상품으로, 트래킹 상품과 품격형 상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트래킹 상품은 드래곤스백과 란타우섬, 샤프픽, 황니용수당 등 상품별로 다양한 코스의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품격 상품은 홍콩 핵심 여행지를 관광하는 일정으로. 반나절 자유시간이 포함되어있다. 이번 홍콩 콜라보 기획전의 예약자(선착순 600명) 특전으로는 여행기간 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밀레 캐주얼 고급양말(3족 1세트)'을 1인 1세트 씩 증정한다.

기획전과 함께 진행되는 '쿠폰 이벤트'로는 노랑풍선 회원 모두에게 '17년 밀레 신상품 구매 시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노랑풍선 로그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쿠폰번호를 캡쳐하여 밀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번호 확인은 노랑풍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특별히 오프라인 매장용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선착순 2000명에게는 추가로 밀레 사은품(스카프 or 등산양말)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제휴 담당자는 "여행상품과 아웃도어 제품은 특성과 고객층이 일치하기 때문에 적합한 고객에게 제휴 프로모션을 통한 다채로운 혜택을 적시에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밀레와의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타사 대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랑풍선과 밀레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