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서바이벌 육아 리뷰어 선발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베페, 총 상금 400만원 '2017 베페 파워에디터' 모집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베페플래닛이 다음달 9일 까지 총 상금 400만원과 함께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다양한 육아용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2017 베페 파워에디터’를 모집한다.ⓒ ㈜베페플래닛


올바른 임신·출산·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플래닛이 다음달 9일 까지 총 상금 400만원과 함께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다양한 육아용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2017 베페 파워에디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베페 파워에디터’ 행사는 올해로 6번째를 맞이했다. 임신, 출산, 육아,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 개개인이 가진 육아 노하우와 유용한 정보를 서로 원활하게 교류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준 높은 후기 콘텐츠 생산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페 파워에디터는 평소 육아에 관심이 많은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베페 홈페이지 또는 베페 앱을 통해 신청서만 작성하면 된다. 임신·출산, 육아·교육 두 개의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센티폴리아, 바베파파, 랜드스케이프 알레린, 무스텔라, 알집매트, 코블록, 테지움 테디베어, 리틀포레스트, 뉴나, 두나, 페도라, 웅진북클럽 등 총 12개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제품체험의 기회를 선보인다.

심사는 1차 온라인 예선과 2차 본선 심사, 3차 결선 심사로 이뤄지며 베페, 브랜드, 추천수(인기도)를 기준으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베페 파워에디터 4인을 선발하게 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 80명은 오는 5월 18일, 19일 양일간 열리는 체험브랜드 설명회에 초대되며 제품교육과 함께 15만원 상당의 육아용품 무료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결선 진출에 통과한 16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 체험기회 및 유명 스튜디오에서 드레스와 메이크업 서비스를 포함한 개인 프로필 사진촬영으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4명의 베페 파워에디터에게는 명함제작과 임명장 및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고 지속적으로 육아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베페플래닛 이근표 대표는 “2017 베페 파워에디터 행사를 통해 육아맘&대디들의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본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향후 육아맘&대디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최고의 임신 출산 육아문화를 이끄는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