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댄스 작렬, 우주대스타 김희철 '탄' TV CM 메이킹 필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댄스 작렬, 우주대스타 김희철 '탄' TV CM 메이킹 필름 공개



▲ '탄: 끝없는 전장' TV CM 메이킹 필름 (영상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24일(월),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 홍보 모델인 가수 김희철의 TV CM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탄’의 사전예약 및 론칭 후 첫 번째 공개한 TV CM의 제작 과정을 담아냈다.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시집을 읊으며 시작되는 영상은 ‘탄탄탄~’만으로 이어지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익살스러운 ‘탄’ 댄스로 미소를 자아낸다.

김희철은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로 큐 사인과 상관 없이 시종일관 촬영을 주도한다. 촬영 중 장난기 가득한 멘트에 함께 출연한 배우뿐 아니라 제작진까지도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틈틈이 쉬는 시간에는 ‘탄’을 플레이 하기도 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영삼 부장은 “김희철은 광고 촬영장에서도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며 “특유의 재치와 유쾌함이 탄과 잘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탄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김희철의 홍보에 힘입어, 지난 18일 출시된 ‘탄’은 현재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3위에 오르는 등 흥행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탄: 끝없는 전장' TV CM 주요 장면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