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스타항공, '이벤트팀' 운영...'고객 서비스 만족' 실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지난 21일 오후 이스타항공 본사 6층에서 "ET(이벤트팀) GO!"라는 슬로건으로 ET팀 선발 오디션을 진행했다/제공=이스타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1일 오후 이스타항공 본사 6층에서 "ET(이벤트팀) GO!"라는 슬로건으로 ET팀 선발 오디션을 진행했다/제공=이스타항공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이스타항공이 이벤트 팀 운영을 통해 고객 추억제공을 통한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21일 오후 본사 6층에서 “ET(이벤트팀) GO!”라는 슬로건으로 ET팀 선발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5기를 맞은 이벤트팀 오디션은 50여명의 승무원들이 지원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디션에서 선발될 10여명의 인원은 5월 초에 최종합격자를 발표, 6월부터 이벤트 비행에 나선다.

이스타항공은 2013년부터 기내이벤트팀을 구성해 국제선 방콕 노선 등의 중장거리 노선에서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의 이벤트팀은 승무원들의 재능과 끼에 맞는 각각의 분야에 맞춰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한다.

이벤트팀은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고 호응을 유도하는 댄스팀,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칵테일쇼를 진행하는 칵테일팀, △재미있는 퀴즈와 게임을 진행하는 레크레이션 팀, △그리고 이벤트 진행에 있어 필요한 디자인을 제작하는 아트팀까지 총 4개 분야로 운영되고 있다.

이스타항공 이벤트팀 리더 강병민 객실승무원은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힘들 때도 많지만, 고객 분들이 하기하시면서 너무 즐거웠다고 고맙다는 인사를 전해주실 때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