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식신히어로, 법인 전용 배달서비스 ‘스타트업 멤버십’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맛집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www.siksinhot.com)를 운영 중인 식신(대표 안병익)은 법인 전용 서비스인 '스타트업 멤버십'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에서 최초 1회 법인 카드 등록 후 식신의 맛집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식신 히어로는 애플하우스, 나인로드피제리아, 도스타코스, 도쿄팡야 가로수길점, 피자몰 등 줄 서서 먹는 유명한 맛집 음식을 집으로 배달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회사까지 배달서비스 범위를 확장한다. 이미 우먼스톡을 서비스하고 있는 크라클팩토리, 한국카쉐어링, 마이셀럽스, 앤드와이즈, 헤이뷰티 등의 60여개 스타트업이 서비스에 참여했다.

식신 히어로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 오픈을 맞아 참여하는 기업 회원에게 신청 후 최초 3개월까지 주문할 때마다 배달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최초 주문부터 2회, 3회, 5회, 7회, 10회 등 배달 횟수가 누적될 때마다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월 추첨을 통해 다이닝카드 20만원권 증정을 통해 회식비를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식신의 안병익 대표는 '법인 결제를 최근 시작했는데,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유명한 맛집의 요리로 힐링이 되는 한 끼를 선물할 수 있어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유명 맛집의 입점을 늘려 개인 뿐만 아니라 기업 임직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식신은 알리페이에 한국 맛집 정보를 제공하고 식당에서 알리페이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식신e식권도 80여곳의 기업을 유치하는 등 각 사업별로 성과가 나고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