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나 혼자 산다' 김지수, 타로 가게서 "올해 연애한다고 나와요?" 발언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김지수 SN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지수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는 배우 김지수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수는 즉흥적으로 타로 가게에 들어가 타로점을 보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수는 타로 가게에서 "올해 연애한다고 나와요?"라며 적극적으로 자신의 연애운과 결혼 적령기 등에 대해 물었다고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김지수는 타로점을 보던 중 웃다가 눈물을 흘리고, 결혼 적령기가 임박했다는 소리에 관심을 보이며 초롱초롱한 눈빛을 뿜어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청소에 섬세하게 신경쓰는 청소 여왕다운 모습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친화력을 자랑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나 혼자 산다'에는 김지수를 비롯해 기안 84와 이시언이 등장한다.

기안84는 전현무와 헨리의 도움을 받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변신을 시도한다고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시언은 은지원과 추억의 레트로 게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