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필립스코리아, 협력사와 `파트너스데이` 행사 가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월 22일 서울 중구 필립스코리아 본사서 성료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 중구에 있는 본사 사옥에서 ‘필립스 파트너스데이’(Philips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필립스코리아는 국내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의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모색했다.

‘Let‘s Innovate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도미니크 오 필립스코리아 총괄대표이사와 라메시 크리쉬나무시 (Ramesh Krishnamoorthy) 필립스 아태지역 조달 부문 책임자 (Procurement Leader) 등 주요 임원진과 대한실드엔지니어링㈜, ㈜에이알 등 필립스 헬스 시스템즈 사업 부문 주요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필립스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국내 협력사가 자사의 글로벌 파트너로 성장하도록 독려하고자 자사의 비전과 미래 과제를 공유했다. 또 협력사의 의견을 수렴하고 성공 사례를 논의하며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협력사의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비용 △배송 △고객대응 △품질 △혁신 등 5개 분야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도미니크 오 사장은 “의미 있는 혁신으로 삶의 질 향상이라는 필립스 비전을 실현하는데 협력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필수 불가결”이라며 “국내 협력사와의 상호 발전적인 협업을 통해 함께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을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