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인천시 청라호수도서관, Book과 함께 '다독다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광역시청라호수도서관은 다음달 도서관주간을 맞아 책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청라호수도서관에서는 다음달 도서관주간에 클래식 동화음악회, 펠트 북마크 만들기, 작가와의 만남, 원화전시회 등 다양한 독서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다음달 8일 오후 2시 도서관 1층 세미나실1에서는 6세이상 100명을 대상으로 '앤서니 브라운'원작 '우리 엄마', '우리 아빠가 최고야'를 스토리텔링과 함께 음악회로 구성한 '어린이 클래식 동화음악회'를 진행한다.

다음달 15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보호자와 초등생 2명이 한 팀으로 참여하는 '종달새 펠트 북마크'체험행사를 진행, 총 24명(12팀)을 대상으로 펠트공예 종달새 북마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22일 오전 10시 도서관 1층 세미나실1에서는 7세이상 40명을 대상으로 '숲 속 재봉사의 꽃잎드레스'의 저자인 '최향랑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1부는 작가의 책 이야기, 2부는 참가자들이 직접 꽃잎으로 드레스를 만들어 보는 체험행사로 구성됐다.

접수기간은 오는 27일부터 인터넷접수(40%)와 방문접수(60%)를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종달새 펠트 북마크'재료비 3,000원은 참가자가 개별 부담해야 한다.

이밖에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열리는 원화전시회 '두근두근 1학년 선생님 사로잡기'에서는 사계절출판사의 송언 작가 원화 17점도 감상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4월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지역주민들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발전에 이바지 하는 문화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여 독서생활 습관화 계기를 마련하는데 도서관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