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길수 고창부군수, 관내 보건기관 방문 사기 북돋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길수 부군수는 27일 최일선에서 지역 주민과 직접 소통하며 대민행정을 펼치는 관내 보건기관 36개소(보건소, 보건지소12, 보건진료소23)에 대해 현장방문을 진행했다.(사진=고창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남호 기자]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군정 주요사업의 활기찬 추진을 위한 소통행정을 이어가고 있다.

27일 군에 따르면 이길수 부군수는 최일선에서 지역 주민과 직접 소통하며 대민행정을 펼치는 관내 보건기관 36개소(보건소, 보건지소12, 보건진료소23)에 대해 현장방문을 진행했다.

이 부군수는 보건의료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수면 보건지소, 내창보건진료소를 비롯한 관내 보건기관을 찾아 행정 최일선에 서서 봉사하는 보건기관 관계자들을 방문·위로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고창군과의 소통행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 부군수는 보건기관을 방문한 자리에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융화돼 노력하고 있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현장방문에서 도출된 문제점과 건의사항 등을 적극 검토해 안전한 보건기관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지속적으로 친절한 주민응대와 인구늘리기 운동에 따른 시책 발굴과 더불어 지역 주민들을 위한 각종 보조사업 등 군정 전반에 걸친 주민홍보를 당부했다.

광주=김남호 기자 issue3589@naver.co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