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울트라브이 항산화 ‘이데베논 앰플’, 27일 롯데홈쇼핑 3차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병·의원을 모태로 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의 이데베논 앰플이 오는 설날 연휴 첫날인 27일 오후 5시 40분에 3차 방송된다.



‘이데베논 앰플’은 홈쇼핑 사상 최초로 롯데홈쇼핑이 독점 판매하는 제품으로 지난 11월 말 정윤정 쇼호스트의 ‘정쇼’에 첫 방송된 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매회 매진 행렬을 기록한 제품이다.



이후 완판으로 구매 못 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나기로 결정한 것.



이에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첫 홈쇼핑 론칭이었지만,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에 놀랐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한 패키지로 앙코르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앰플 속 주성분인 이데베논은 현존하는 산화방지제 중 항산화 즉, 우리 몸을 노화시키는 주범을 억제하는 효과가 현존하는 성분 중에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저명한 SCI 논문 및 미국피부학회에서 증명된 바 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은 피부흡수를 돕는 지용성 세라마이드와 콩스테롤 등을 가미해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더불어 겨울철에 손실되기 쉬운 수분 보충 효과가 탁월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더해 고농축했다.



또 자극적인 향을 배제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에 사용 방법 또한 간편해 SNS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겨울철에 중요한 수분까지 보충해줌으로써 피부를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윤광이 나도록 돕는다.



한편, 이번 3차 방송에는 설날 명절을 맞아 이전 방송보다 더욱 파격적으로 ‘이데베논 크림’까지 특별추가 판매한다.

즉, 본 방송에서는 이데베논 앰플 4개들이 한 박스(원가 12만1,000원)의 제품을 12만6,000에 3박스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데베논앰플파우치(5p)와 이데베논크림 50ml(6만6000원) 2개까지 증정된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