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제주 타운하우스 ‘제이스토리타운’, 제주의 가치를 건축에 담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에 위치한 제주 ‘제이스토리타운’ 단독 타운하우스가 입주를 앞두고 2차 분양을 시작한다.




스포츠서울


‘제이스토리타운’은 전 세대에서 한눈에 비양도와 제주 애월 앞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제주의 풍요롭고 다채로운 자연을 건축에 담아낸 아름다운 잔디정원과 제주 돌담으로 구성된 대지면적 610㎡~690㎡(184평~200평), 건축면적 131.06㎡(39.65평) 규모의 지상 2층 단독주택 대단지다.


철근과 콘크리트 구조에 안정성 있는 내진설계(6.5강도)를 바탕으로 이중단열(외부 800mm, 내부 300mm)로 추위와 보온, 보습 그리고 관리비 절감까지 제공한다. 100% 국내산 마감재와 내구성 및 화재에도 뛰어난 불연소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친환경소재를 사용해 새집증후군이 없어 완공 후 바로 입주 가능하다.


전 세대 아파트형으로 설계해 주거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높은 천장고 3m와 방 3개, 욕실 3개, 넓은 거실과 일자형 특화주방을 제공하며, 각 방에는 천정형에어컨과 거실에는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해 쾌적함을 제공하며, 붙방이장 2m(6자반)으로 수납의 고민을 해결하고 7m(22자)의 대형 워킹크로젯을 설치해 한층 더 품격을 높였다.


특히 실내에서 진출이 가능한 46㎡의 옥상공간은 최근 청담동과 한남동에서 유행하는 옥상 정원 혹은 개인풀, 가족캠핑을 할 수 있을 만큼의 충분한 공간을 자아내어 애월의 바다를 내려다보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옥상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편리한 생활환경도 강점이다. 위치상 제주공항까지 차로 20분 거리이며, 인근 교육시설로는 납읍초등학교, 한림중고등학교, 제주외국어고등학교가 있고, 15분 거리에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애월하나로마트가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하다.


한편, ‘제이스토리타운’의 홍보관은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 현장에 마련돼 있으며, 현재 1차는 즉시 입주, 2차는 오는 9월 입주 가능하다. 이미 많은 세대가 계약을 마친 상태이기 때문에 방문 전 자세한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