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PS비타용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F` 오는 31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Gamemeca

▲ 오는 31일(금) 출시되는 "하츠네 미쿠 - 프로젝트 디바 F"(사진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S비타용 리듬 액션 게임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에프(HATSUNE MIKU -Project DIVA- f)’를 오는 8월 31일(금)에 출시한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에프’는 보컬로이드 디바 하츠네 미쿠가 등장하는 리듬 액션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 시리즈에서의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가 노래를 부르는’ 게임 방식과 함께, 이번 작품에서는 PS Vita의 멀티 터치 패널을 활용해 ‘스크래칭 하는’ 새로운 형식의 조작법이 더해졌다. 이에 따라 직관적인 방법으로 스크린을 터치하면서 게이머들은 완전히 새로워진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 완전한 수정 과정을 거친 최신작답게 ‘하츠네 미쿠’ 캐릭터의 귀여움과 표현력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을 전달해주며, 시리즈들의 인기 있는 다양한 코스튬들 역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강되었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에프’는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는 8월 27일(월)부터 29일(수)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11번가, 에이티게임 그리고 오프라인 상에서는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기간 중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타월과 디자인 스킨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 초회판 구매고객들에게도 디자인 스킨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에프’의 희망소비자가격은 6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