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상암동부터 한강까지 '수현은 어디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SBS funE 연예뉴스팀]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상암동부터 한강까지 '수현은 어디에?'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프론'('어벤져스2')의 2차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가 5일 공개한 2차 예고편에는 한국 관객들이 궁금해 하는 한국 촬영분이 여러 차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지난해 서울에서 촬영한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와 MBC 신사옥, 상암동 월드컵 북로 등이 배경으로 등장한다. 또 전날 공개된 한강 세빛섬의 모습도 포착됐다.

특히 인류의 멸종을 꿈꾸는 울트론과 울트론 프로그램을 낳은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의 관계가 드러났다. 무한 복제, 무한 에너지 생성이 가능한 울트론은 어떤 악보다 가장 강력한 힘을 갖고 있는 캐릭터. 울트론에 의해 파괴되는 지구의 모습과 적과 맞서 싸워야 하는 어벤져스 군단의 활약이 상상을 초월하는 비주얼을 예감케 했다.

또 '어벤져스2'에는 한국 여배우 수현(클라우디아 킴)이 천재과학자 역으로 출연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는 수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어 팬들의 아쉬움이 남았다.

한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간 마블 히어로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강렬한 영향을 가지고 있는 '어벤져스'의 속편이다. 오는 4월 국내 개봉 예정.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왜 수현은 없는거야",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상암동이 나오다니 신기해",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빨리 개봉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사진=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