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MK 하우스]이동식 목조 주택, MK-201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MK하우스 201모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동식 주거형 가설 설치물'을 의미하는 MK HOUSE는 공장에서 건축 자재를 대량으로 구입해 공장에서 일괄적으로 제작하여 기존의 단가 보다 저렴하고, 5t 트럭이 다닐 수 있는 길만 뚫려 있으면 손쉽게 설치 할 수 있고, 사용 도중에 싫증이 나면 집을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주방, 화장실 등의 주거 시설을 갖춘 소형주택으로 미니별장, 전원주택, 펜션, 세컨하우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그 중 MK–201 모델은 다양한 고객의 소비욕구를 반영함으로써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모델로 단열성이 우수하여 가족 이용객들에게 적합하며 주말주택, 주말별장, 전원주택 단지분양 상품으로 적합하다.

MK-201모델은 약 25㎡로 2~4인 가족이 이용하기 적합하며 시스템창호를 이용한다.

외부는 동화 속 집처럼, 작고 아담한 형태로 외장마감을 여러 소재로 선택 가능하며 기본형인 슁글형은 2200만원으로 가장 무난하며 지붕 외장에 칼라강판을 적용 시 2370만원으로 모던한 연출이 가능하고, 지붕 외장을 시다쉐이크(적삼목)로 적용 시 2350만원으로 주변 자연과 잘 어울리는 느낌을 준다.

또한 내부는 원목소재로 마감하여 환경 친화적이며, 힐링용과 산림욕 용도로 가능한 제품이다.

주방가구는 리바트 제품을 사용하였고, 화장실은 타일 시공방식이 아닌 인테리어 월을 사용한 건식욕실이다. 침실에 천정창을 설치하면, 누워서 하늘을 볼 수 있다.

지역에 따라 운반비가 달라지며 설치비도 별도로 있다.

이번 10월 25일에 이동식주택이 1대 설치 된 전원주택 토지 답사를 통해 설치 사례를 볼 수 있고, 제조공정 및 샘플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공장 견학을 진행 한다. 참가비는 2만2,000원으로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경닷컴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2000-5468

[MK하우스] ‘MK HOUSE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원주택&공장견학] ‘전원주택 투어 & 이동식 주택 공장 견학’ 바로가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