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17세' 나이 차 "수학 관련 질문? 질문이 어렵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17세' 나이 차 "수학 관련 질문? 질문이 어렵다"


아시아투데이 백수원 기자 = '마담 뺑덕' 정우성이 이솜과의 나이 차를 묻는 질문에 재치있게 대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마담뺑덕' 제작보고회에는 임필성 감독을 비롯해 배우 정우성, 이솜 등이 참석했다.

이날 취재진이 "이솜과 17살 나이 차이가 나는데 연기하는데 어려운 점은 없었느냐"는 질문에 정우성은 "질문을 못 들었다. 숫자를 이야기하는 것 같은데 수학 관련 질문인가 보다. 질문이 어렵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MC를 맡은 박경림이 "말을 잘한다"고 칭찬하자, 정우성은 "나 똑똑하다. 그런데 아까 '17' 관련 질문은 아직도 잘 모르겠다"고 얘기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소식에 누리꾼들은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영화 기대된다"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나이 차 재치있는 대답" "'마담 뺑덕' 정우성 이솜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로 재탄생 시킨 영화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