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인터파크 최고 평점 "초록이의 우당탕탕 세계여행" KBS수원아트홀에서 재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2년 인터파크 여름 방학 공연에서 아동극 부문 최고 평점인 9.6점을 받은 뮤지컬 "초록이의 우당탕탕 세계여행"이 KBS수원아트홀에서 9월 16일부터 10월 19일까지 재공연된다.

이 작품은 세계 문화를 소재로 인도 친구 사티와 초록이가 좌중우돌 세계여행을 하며 문화의 다양성을 체험함과 동시에 모험심을 기르는 성장드라마로 다문화라는 자칫 무겁게 느껴지는 주제를 세계여행이라는 소재를 활용하여 재미있게 드라마를 풀어내었고, 3D 영상은 기존 아동극에서 볼 수 없었던 높은 수준으로 어린이 관객의 눈을 즐겁게 한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동 뮤지컬은 유명 캐릭터나 베스트 셀러 동화를 원작으로 흥행을 용이하게 하는 경향이 있고 이럴 경우 공연 사업의 확장성이 떨어지고 비싼 로열티를 지급해야 하나, 이 작품은 공연에서 출발하여 동화와 방송프로그램,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까지 진출하려고 하는 역발상적인 기획 작품이다.

제작자인 권민영 대표는 이번 작품의 성공을 기반 삼아 올 하반기에 초록이의 우당탕탕 세계여행을 동화책을 시리즈로 발간할 계획을 가지고 있고, 세계여행에 필요한 언어 교육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예정이라고 한다.

"초록이의 우당탕탕 세계여행"은 2014년 9월 KBS수원아트홀에서의 재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예정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