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동구, 공동주택 권역별 관리 역량 강화 교육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관내 공동주택 관리주체의 실무 역량을 높이고 투명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오는 6월 18일부터 ‘2026년 공동주택 권역별 관리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한다. 구는 올해부터 교육을 권역별 순회 방식으로 운영하고, 사례 중심의 실무 교육과 갈등 예방 교육을 확대했다. 교육 내용은 개정된 공동주택관리법령과 관리 규약, 실태 감사
- 이데일리
- 2026-06-12 20:25
- 기사 전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