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히트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겨울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했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25일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Sparkling Blue’의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홀리데이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홀리데이 버전은 종소리 등 겨울을 알리는 다채로운 사운드를 더해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TWS의 청량한 음색, 탄탄한 가창력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꾸 듣고 싶어지는 매력을 선사한다.
TWS는 같은 날 열린 ‘2024 SBS 가요대전’에서 이 곡의 무대를 선보여 글로벌 42(팬덤명)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무대는 한진이 산타클로스의 지팡이를 들고 경쾌하게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마치 한 편의 동화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지훈과 경민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5세대 보이그룹 유닛 무대에 올라 호평받기도 했다. 이들은 보이넥스트도어 운학, NCT WISH 료, 사쿠야, 제로베이스원 한유진과 ‘막강즈’를 구성해 엑소의 ‘LOVE ME RIGHT’ 커버 무대를 펼쳤다. 두 멤버는 칼각 안무는 물론 디테일한 표현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한 퍼포먼스로 ‘차세대 춤꾼’다운 실력을 증명했다.
한편 TWS는 올해 발매한 두 장의 미니 앨범과 한 장의 싱글로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들은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다수 글로벌 연말 결산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2024년 최고 신인’으로 우뚝 섰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