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30대' 하성운, 라이즈를 제치네…스케이트를 함께 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 [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성운이 '추운 겨울 함께 스케이트를 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2월 9일부터 12월 15일까지 '추운 겨울 함께 스케이트를 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다. 그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두 번째 OST 'What are we'를 발매했다. 'What are we'는 언제나 내 옆에 있었던, 흑역사를 공유한 소꿉친구가 서로를 통해 세상을 느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감성적이며 점차 쌓여가는 화음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하성운은 최근 그룹 '핫샷' 멤버들과 10주년 기념 만남을 가졌다.

2위의 주인공은 라이즈 은석이다. 라이즈는 지난달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MMA 2024'에 출연해, 패기 넘치는 소희의 무반주 라이브가 돋보인 'Combo' 무대, '록스타' 바이브를 가득 담은 앤톤의 베이스 기타 연주로 시작되어 은석-성찬의 페어 안무, 쇼타로-원빈-소희의 댄스 브레이크로 이어진 'Boom Boom Bass' 무대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3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텐아시아 취재 결과 더보이즈는 기존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와 작별, 원헌드레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를 옮겼지만 지난 6일 더보이즈는 데뷔 7주년을 '더보이즈'라는 이름으로 맞이할 수 있었다. 새 소속사 원헌드레드와 전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더보이즈의 상표권 사용을 두고 극적으로 협의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겨울철 방어 먹으면서 함께 영양 보충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겨울철 방어 먹으면서 함께 영양 보충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겨울철 방어 먹으면서 함께 영양 보충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겨울철 방어 먹으면서 함께 영양 보충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