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4.11.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박현호가 여자친구인 가수 은가은의 집을 처음 방문해 '집 데이트'를 즐긴다.
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현호는 은가은과 함께 처음으로 방송 스케줄을 소화한 뒤, 은가은의 집까지 방문한다.
이날 박현호는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평소 두 분은 어떻게 데이트를 하냐?"는 청취자의 질문을 받는다. 은가은은 "둘 다 집 데이트를 좋아해서, (현호 씨가 자취를 했을 땐) 현호 씨 집에서 주로 데이트를 했다"고 답한다.
그러자 박현호는 "아직 한 번도 가은 씨의 집에는 가 본 적이 없다"며 서운함을 어필한다.
은가은은 "집 청소를 안 해서 (초대하기가) 그렇다"고 해명하고, 박현호는 "내가 (청소) 해드리겠다"고 받아친다.
결국 은가은은 "그럼 오늘 오세요"라며 허락한다. 실제로 방송을 마친 뒤 박현호에게 "우리 집에 가서 저녁 먹을래?"라고 초대한다.
그런데 은가은은 박현호를 현관문 앞에 세워 두더니, 혼자 집에 들어가 급하게 집을 정리한다. 그
사이 박현호는 구강 청결제를 꺼내 입안에 뿌리는데, 이를 본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뭐 하려고?"라고 단체로 흥분한다.
박현호는 "뭐 할지 모르니까"라고 답해 기대감을 일으킨다. 잠시 후, 은가은이 문을 열어주고, 집에 들어선 박현호는 은가은이 꺼내준 슬리퍼를 신다가 깜짝 놀란다.
그러면서 "자기야, (혼자 사는데) 왜 남자 사이즈 슬리퍼가 있어?"라고 의심 어린 눈빛을 보낸다. 은가은은 "프리사이즈야"라고 주장, 자연스레 넘어가지만 박현호는 거실 한쪽에 숨겨져 있는 은가은의 빨래더미를 발견해 개어주다가 또 다시 놀란다.
은가은의 덩치에 비해 아주 큰 사이즈의 티셔츠를 발견해 혼란에 빠진 것. 은가은은 다급히 "그거 내 잠옷이다. 나 크게 입고 잔다. 혈액순환 잘 되라고"라고 설명하면서 "자기 배고프지 않아?"라고 화제 전환을 시도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가수 이승철은 "연하들이 이런 질투가 있네"라며 껄껄 웃는다.
배우 이다해는 "세븐 씨도 예전에는 그랬는데 요즘에는···"이라며 도리질을 친다.
이때 개그우먼 심진화는 "(두 사람이) 결혼한 지 1년밖에 안 되지 않았나?"라며 정곡을 찌르고, 이다해는 "혼잣말 한 거다"라고 에둘러 말해 상황을 종료시킨다.
한편 은가은은 박현호를 위해 대창을 넣은 곱도리탕을 끓여준다. 식사를 하던 박현호는 "해보고 싶은 게 생겼다"고 운을 뗀 뒤, "만약에 우리가 같이 살게 된다면···"이라고 말을 이어나간다.
은가은은 물론 '멘토군단'까지 깜짝 놀라게 한 박현호의 깜짝 제안이 무엇인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