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6 (일)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문소리, 연극 '사운드 인사이드' 성료..."아쉽지만 더 단단한 배우로 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극 '사운드 인사이드'를 통해 관객들과 마주했던 배우 문소리가 지난 시간을 돌아봤다.

문소리가 지난 27일 연극 '사운드 인사이드'를 성료한 가운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극 중 문소리는 예일대 영문학부 교수 벨라 역을 맡았다. 벨라 캐릭터를 통해 문소리는 켜켜이 감정을 쌓아 올리며 고뇌하고 갈등하는 인물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공연을 마친 문소리는 "이번에도 여지없이 무대는 부족한 저를 더 건강하고, 더 단단한 배우로 성장시켜 주었습니다. 공연이 끝나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이전보다 훨씬 더 채워진 지금이 무척 행복하기도 합니다. 4개월 동안 마음을 열고 저와 대화해 준 서재희, 강승호, 이현우, 이석준 배우들에게 무척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함께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라며 따뜻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문소리는 tvN 토일 드라마 '정년이' 넷플릭스 '지옥' 시즌2에 이어 '폭싹 속았수다'까지 연달아 열혈 행보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