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더 트롯쇼' 이찬원, 2주 연속 1위 도전…박서진·박지현과 경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사진=더 트롯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 트롯쇼’ 이찬원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

7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25회에서는 이찬원, 박서진, 박지현이 영광의 1위 자리를 두고 맞붙는다.

1위 후보곡은 봄부터 가을까지 꾸준히 상위권에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과 독보적인 음색과 장구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진의 ‘꿀팁’,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지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가 선정됐다.

이날 ‘더 트롯쇼’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강혜연과 사랑을 소환하는 리듬의 트롯 마법사 김지현, 록의 전설에서 트로트 스타로 돌아온 김충훈, 넘치는 끼의 소유자 김희진, 팔색조 매력의 트롯 공주님 두리,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보이스의 마이진, 누나들의 마음을 훔친 트롯 연하남 박성온, 사르르 녹는 특급 눈웃음의 박지현, 바라보기만 해도 웃음 짓게 만드는 성민, 인생을 노래하는 수묵화 음색의 송민준, 우리들의 트롯 흑기사 송실장, 꽃잎처럼 부드러운 감성의 안성훈, 러블리 매력의 트롯 비타민 오유진, 매력적인 보이스의 트롯 키퍼 전종혁, 하늘과 바다를 담은 감성 퀸 홍지윤, 실력만큼은 베테랑인 트롯 신동 황민호, 우아한 감성의 트롯 왕자 황윤성이 무대에 오른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SBS PLUS에서도 방송된다.

아주경제=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