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한혜진, 전남친 전현무와 '나혼산'서 재회하나…눈물→웃음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모델 한혜진이 연예인 전남친 소환에 웃음만 보였다.

13일 박나래가 운영하는 유튜브채널 '나래식'에는 '저..부끄럽지만 유튜브 시작했습니다!'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박나래는 12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을 오픈했다.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요리 토크쇼다. 박나래는 '나래식'을 통해 자신만의 초특급 레시피를 공개함은 물론,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해 유쾌한 케미를 선사한다.

예고편에서 공개된 첫 게스트는 박나래의 절친인 한혜진이다.

박나래는 "내가 뭐 밥값을 받는 것도 아니고 술값을 받는 것도 아니고 궁금한 걸 대답해 줄 거야?"라고 떠봤다.

한혜진은 "난 다 대답할 거다. 피하지 않는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박나래는 기다렸다는 듯이 "연예인 만난 적 있어요?"라고 물었다. 한혜진은 웃음을 지었다.

이어 "전 남친과 한 프로에서 녹화 가능합니까?"라고 질문했고 급격히 가라앉은 분위기 속 한혜진은 눈물을 터트리는 듯했다.

하지만 이는 한혜진의 연기였다. 한혜진은 "하이라이트"라고 외치며 크게 웃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 동반 출연 중이던 전현무와 2018년 공개 연애를 했다. 그러나 연애 1년 만인 2019년 결별했고, 이후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다.

지난 6월 이시언 유튜브에서 한혜진은 전현무가 구독자 10만 기념 축하 영상에 등장하자 전혀 당황하지 않고 "많이 피곤해 보이시네요"라며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의 축하가 "드디어 1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축하한다. 제가 아는 연예인 중에 가장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꾸준히 정기적으로만 올려주면 더 빨리 도달했을 텐데 우리 시언이가 뜨문뜨문 올렸다"라며 길어지자 한혜진은 "기네요"라며 장난치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현무는 지난해 12월 SBS '강심장VS'에서 전 연인과 한 데 모여 재회하거나 새로운 연인을 찾는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 출연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전현무는 모델 이현이가 한혜진의 이름을 언급하자 당황했다. 이현이는 "괜찮죠? '환승연애' 출연할 수 있다고 하지 않았냐. 한혜진 씨도 하고 싶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3월에는 MBN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에서 정용진 부회장의 맛집으로 알려진 부산의 한 밀면집을 찾은 전현무가 해당 밀면집에 와봤다고 하자 김광규와 곽튜브는 "여자친구랑?"이라며 '전현무 몰이'를 시작했다.

전현무는 사장에게 "박나래가 누구와 왔었냐"고 물었고, 사장은 "키 크신 여성분. 모델"이라며 전현무의 전 여자친구 한혜진을 간접 언급했다. 이에 전현무는 진땀을 흘리며 "아, 박둘선씨요?"라며 급하게 둘러댔다. 이를 지켜보던 김광규는 "나래와 친하냐"며 한혜진에 대해 물었고, 전현무는 "엄청 친하다"고 답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5월 '나 혼자 산다'에서 반려견 교육 센터에 방문한 전현무는 "해진이 있다 해진이"라며 반가워했고 출연진들은 깜짝 놀라며 전현무를 바라봤다.

기안84가 "혜진이 누나?"라며 묻자 전현무는 "저 강아지 이름이 해진이"라고 해명했다. 박나래는 "그러냐. 저도 아는 혜진이가 있어서"라고 하자 "저 아이는 유해진이다"라며 정리했다.

사진 찍을 강아지를 둘러보던 전현무가 "해진이 일로 와"라고 하자 출연진들 역시 '헉'소리를 내며 놀랐다. 전현무는 태연하게 "'아이(ㅐ)'입니다. 유해진입니다"라고 재차 설명하기도 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