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FC서울, 3만 관중과 맥주 파티 예고…24일 강원FC전서 ‘크러시데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FC서울(이하 FC서울)이 한여름 밤의 맥주 축제 ‘크러시데이’를 개최한다.

FC서울은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FC와의 홈경기를 ‘크러시데이’로 지정, FC서울 공식 맥주 크러시와 한여름 밤의 맥주 축제를 연다.

‘크러시데이’를 맞아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장외 행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익사이팅 물대포 게임을 통해 FC서울의 승리를 기원하는 ‘물대포 골을 넣어라’가 진행되며 미션을 달성한 참여자에게 당일 경기 티켓 업그레이드(스카이박스), 비치타월, 부채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매일경제

사진=FC서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C서울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승리 기원 치어풀 만들기’ 행사는 보드 페이퍼에 펜과 다양한 오브제를 붙여서 나만의 치어풀 만들 수 있도록 진행된다.

특히 이날 장외 행사장에서는 크러시 생맥주 특별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기존 5000원에 판매되던 생맥주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400명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여 FC서울 스카이박스 이용권, L7호텔 숙박권, 비치타월, 리유저블백, 미니매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FC서울 성인 팬을 대상으로 북측광장에 마련된 크러시 부스에서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무료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장내에서는 기존 크러시 테이블석 외 크러시 응원석이 신설된다. 동측 일반석에 마련된 크러시 응원석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FC서울x크러시 응원 머플러, 크러시 캔맥주, 크러시 다회용컵이 함께 제공된다. 크러시 테이블석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도 FC서울x크러시 응원 머플러가 증정된다.

오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크러시데이’로 열리는 FC서울과 강원FC와의 경기는 22일 기준 2만 5000석이 넘게 예매 진행, 3만명이 넘는 구름 관중이 운집하는 한여름 밤의 축구 축제가 펼쳐질 전망이다. FC서울과 강원FC의 경기 예매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애플리케이션,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매일경제

사진=FC서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