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위키미키, 그룹 활동 종료…"최유정→김도연 재계약 논의 중"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위키미키가 그룹 활동을 종료했다.

16일 위키미키(최유정, 엘리, 루시, 지수연, 리나, 세이, 루아, 김도연)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7년간 팬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온 위키미키는 오랜 시간 당사와 진중한 논의 끝에 2024년 8월 8일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이어 "또한 멤버 지수연, 최유정, 김도연은 아티스트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논의 중에 있으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속적인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위키미키(WekiMeki) 멤버로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룹 활동은 종료되었지만 나아갈 미래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며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두 번째 도약의 첫걸음을 힘차게 내디딘 위키미키 멤버들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키미키는 지난 2017년 데뷔했다.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CoinciDestiny’를 발매했다.

이하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먼저 위키미키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7년간 팬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온 위키미키는 오랜 시간 당사와 진중한 논의 끝에 2024년 8월 8일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멤버 지수연, 최유정, 김도연은 아티스트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논의 중에 있으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지속적인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위키미키(WekiMeki) 멤버로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룹 활동은 종료되었지만 나아갈 미래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더욱더 많은 활동으로 여러분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당사와 위키미키(WekiMeki) 멤버들은 그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두 번째 도약의 첫걸음을 힘차게 내디딘 위키미키 멤버들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