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크러쉬, 이효리 모녀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가창 참여...‘기분 좋은 설렘’ 선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감각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새 OST를 선보인다.

크러쉬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이효리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네 번째 OST ‘Trip (트립)’이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rip’은 엄마와 처음 떠나는 우당탕탕 좌충우돌 정신없는 여행을 담아낸 곡으로, 기존 가족 여행 예능의 문법을 탈피해 즐거운 기분을 펑키하고 에너지 있는 블루스로 표현했다. 또 블루스 펑크, 보컬, 코러스를 비롯해 풍성한 악기 사운드가 곡의 처음부터 끝까지 쉴 새 없이 몰아치며 기분 좋은 설렘과 귀호강을 선사할 전망이다.

매일경제

가수 크러쉬(Crush)가 감각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새 OST를 선보인다. 사진= JTBC


특히 지금 이 순간 함께하는 여행을 즐기고, 엄마와의 여행은 끝났지만 우리의 진짜 여행은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경쾌한 음악에 녹여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한다. 여기에 크러쉬의 독보적인 음색이 더해져 또 다른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러쉬는 지난 5월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024 크러쉬 콘서트 ‘May I be your May?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를 개최하고 팬들과 뜨겁게 호흡한 바 있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크러쉬가 가창에 참여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네 번째 OST ‘Trip’은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