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비비업, '케이콘 재팬 2024' 출격...'글로벌 루키' 존재감 빛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비비업(VVUP)이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에 출격한다. 이고이엔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비비업(VVUP)이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에 출격한다.

비비업은 오는 10~12일 3일간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재팬 2024' 출연을 예고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비비업이 '케이콘'에 참석하는 건 지난 3월, 정식 데뷔 전 오른 '케이콘 홍콩 2024' 프리쇼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비비업은 10일 '댄스 올 데이(DANCE ALL DAY)', 11일 '쇼케이스(SHOWCASE)', 12일 '커넥팅 스테이지(CONNECTING STAGE)' 등 3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 밀접히 호흡할 전망이다.

특히 비비업은 데뷔곡 '락 던(Locked On)' 무대를 비롯해 '케이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이틴 악동'다운 긍정 에너지로 비비업표 뛰어난 퍼포먼스를 펼친다는 각오다.

한편, 비비업은 한국과 인도네시아 태국 출신 멤버로 구성된 4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